제주도맛집 신라호텔조식뷔폐 파크뷰

 

워낙에 유명한 곳이죠 티비에도 맛집으로 많이 나왔고요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요

다행이 시간이 맞아서 오게 되었어요

워낙 예정에 있지 않았는데요

저희는 전화로 문의해서 갔어요 가격대는 꽤비쌌던거 같아요

거의 5만원가까이

워낙 가보고싶었던곳이어서 돈이 아깝지않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눈이 돌아가더라고요 ㅎㅎ

사람도 많아요 숙박하는분들도 그렇고

 

 

 

빵종류도 많더라고요

음료수는 탄산음료는 없고 쥬스위주로 있더라고요

 

 

조식으로 부담스럽지 않은종류로 많더라고요

재료도 싱싱하고 다 먹을만하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는 별루였던거 같아요

넘 기대를 해서 그런지

한번도니까 먹을게 없더라고요

뽕을 뽑았어야 했는데 넘 적게 먹었어요

근데 다시 생각은 안나네요

다른 부폐가 훠얼나은거 같아요

암튼 좋은경험했어요 다시 안갈거 같아요

친구는 이번이 두번째인데 많이 바뀐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 Recent posts